침착맨 샌드박스 떠나 1인 기획사 설립 가족 재산 유튜브 수익
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침착맨 샌드박스 떠나 1인 기획사 설립 가족 재산 유튜브 수익

by 블루베리 2 2024. 4. 1.
반응형

크리에이터이자 웹툰 작가인 침착맨(본명 이병건)이 샌드박스 네트워크와의 계약을 종료하고, 자신이 설립한 '금병영'이라는 회사에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침착맨 유튜브 바로 시청하기

 

 

금병영은 침착맨과 관련된 콘텐츠 제작, IP 협업, 출연 및 섭외 등을 전문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침착맨은 샌드박스와 5년여 동안 전속 계약을 맺고 파트너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이제는 전속 계약이 종료되었지만, 양측은 과거에 쌓아온 신뢰와 의리를 바탕으로 더욱 견고한 관계를 유지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침착맨 유튜브 바로 시청하기

 

 

5월부터, 침착맨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새로운 스튜디오에서 방송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전까지는 서울 강동구 고덕동의 아파트 상가 한 구석에서 콘텐츠를 촬영해 왔습니다.

 

 

 

침착맨은 지난 연말, 인터넷 방송 플랫폼 트위치의 한국 철수 결정 이후 네이버의 인터넷 방송 플랫폼 치지직을 비롯해 아프리카 TV, 유튜브 등에서 동시 송출을 선언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침착맨 최근 근황 알아보기

 

 

특히 치지직에서는 22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확보했습니다.

 

 

 

현재 침착맨은 유튜브 구독자 240만 명과 스트리밍 채널 총 구독자 5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침착맨의 최근 근황이 궁금하다면 클릭!!

 

 

금병영 관계자는 "오늘은 만우절이지만 어느 때보다 진정성을 담아 기쁜 마음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이제부터는 더 많은 사람들이 침착맨과 함께 웃을 수 있도록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작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침착맨 유튜브 바로 가기

 

 

반응형